잉크하니까 생각나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예전에 컴퓨터를 구매하면서 딸려온 프린터가 있었는데, 한 몇 달쓰니까 잉크가 떨어지더군요. 그 당시 HP무한출력솔루션같은 것이 없었을 때고, 잉크카트리지 가격도 엄청 비싸서 가난한 학생이던 저는 재생잉크로 충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마 제 기억으론 주사기 형태로 카트리지에 잉크를 주입하는 방식이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금방 노즐이 막혀서 잉크가 나오다 말다를 반복하더군요. 그 당시에 막힌 것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뜨거운 물에 잉크카트리지를 담그는 것을 인터넷상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이 방법이 도움이 조금은 되었을지 몰라도 이번에 아예 노즐이 전부 막혀버리는 것이 였습니다. "왜 잉크 안나와!"라고 외치면서 카트리지를 마구 흔들다가 갑자기 나온 잉크에 옷을 버린적도 있었죠. 비단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경험했을 법한 일입니다. 요즘 같이 HP무한출력솔루션 매직키트같은 좋은 잉크들이 나오는 시대에 프린터궁비하시는 분들은 상상도 못할 일이겠지요.ㅋ
요즘 잉크 교환할 일이 생겨 믿을 수 있는 HP회사의 잉크를 써보기를 결심했습니다. HP에서 무한잉크프린터의 브랜드로 "매직키트"라는 것을 출시하였단 사실을 알고 홈페이지를 살펴보았습니다. 
HP무한출력솔루션의 일환으로 무한절약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놀랍게도 70% 저렴한유지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 HP 무한절약 프로젝트는 크게 2가지로 진행되는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간단히 소개하면, 무한잉크프린터 매직키트를 사용하여 무한절약을 하고, HP프린터를 무한 렌탈해준다는 것인데요. 우선 매직키트가 뭐냐하면
프린터 헤드 2개, 검정잉크 2개, 컬러잉크 3개로 구성되어진 키트라고 합니다. 이 것의 이점은 역시 출력비가 70%다운되고  정품 무한잉크이므로  재생잉크를 사용으로인한 프린터의 잦은  고장을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무한잉크라는 브랜드로 유사품이 상당히 많다는 것입니다. 왜 잉크를 정품이 아닌 가품을 사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잉크의 경우 소모품일 뿐더러 가품과 정품의 품질이 확연히 차이가 나고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정품 매직키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HP무한절약 프로젝트의 또한가지 주목해야 할부분은 6만원대로 HP 무한잉크프린터를 무상 렌탈해준다는 것이지요. 회사에서 사용하실거를 생각하면 상당히 저렴하고 매력적인 프로젝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분명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카트리지 비용과 페이지당 비용만 고려하여 무한이나 재생 잉크 등 당장 싼 비정품 잉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HP무한출력솔루션을 통한 70%이상 저렴해진 유지비가 가능하여 정품을 쓰는 메리트가 생겼다고 할 수 있으니까 프린터잉크만큼은 꼭 정품을 사용하세요~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주소나 HP로고를 클릭하시면 HP 프린터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www.hp.co.kr/magic
Posted by dirlove
,